LP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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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 양산에 본사 및 공장을, 중국 청도에 해외 생산법인을 두고 1994년 창립 이래 안전밸브 등 산업용 특수밸브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코스닥시장 상장업체임.
- 전국 30개의 대리점 및 특약점을 통해 원자력 발전소, 조선업체, 석유화학플랜트 업체로 납품하며, 동남아, 프랑스, 중동 등으로 수출함.
- 특수밸브 시장은 제품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설비 구축과 국가 산업규격 검인증이 전제되어 신규 진입장벽이 높은 바 과점적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음.
- 국내외 경기부진과 유가 약세에도 국내 석유화학 업체들의 안전밸브 국산화 작업 및 투자 확대로 전년대비 양호한 매출 성장.
- 양호한 매출 성장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 그러나 파생상품평가손실 등 기타수지 저하로 순이익은 전년대비 적자전환.
- 특수밸브 시장에서 안정적 시장지위를 확보한 가운데 글로벌 경기 회복세와 유가 상승에 따른 전방 석유화학 업체들의 업황 개선으로 매출 성장 전망.
- LPG용기용 밸브, 플랜지형 볼밸브 등 종합 산업용 밸브 전문 제조업체로, 대구시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경상북도 경산시에 제2공장과 제3공장을 운영 중임.
- 다품종 소량 주문체제로 비교적 제품 마진이 높은 가운데 도시가스사와의 직판, 전국적인 자사 판매대리점(350여 개)을 통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음.
- 2000년 3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시장에 등록하였으며, 플랜지형 볼밸브 및 매몰형 밸브 시장에서 각각 시장점유율 50%, 80%로 높은 시장 내 지위 유지.
- 주력 밸브 제품 수주 부진하여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률 및 순이익률은 전년대비 하락.
- 순이익 시현 및 비현금성 비용의 가산으로 영업활동상 정(+)의 현금흐름을 지속한 가운데 우수한 재무구조를 견지한 바 사업운용상 단기적 자금흐름은 원활할 듯.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증가, 국내 도시가스 및 석유화학 업계의 투자 회복 등으로 밸브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 경북 포항시 남구 철강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강관의 제조 및 유통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함.
- KC, KS, JIS, ISO9001/14001 등의 국내외 품질인증과 KR, LR, BV, DNV, ABS, NK, RINA 등의 선급인증을 보유하고 있음.
- 304 및 316 강종의 스테인리스 강관 제조에 특화되어 있으며, 소구경 강관에서 대구경 강관까지 다양한 외경의 강관을 생산함.
- 주력 STS 강관 수요 부진으로 전년대비 매출 다소 감소, 원가율 하락으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 법인세비용 증가하였으나 금융수지 개선되며 순이익률도 상승.
- 재고자산의 증가로 운전자금 부담 확대되어 영업활동상 부(-)의 현금흐름을 보였으나, 우수한 수준의 재무구조를 견지한 바 사업운용상 단기적 자금흐름은 무난할 듯.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회복세, 기업들의 설비투자 확대, 플랜트 산업의 회복세 등으로 매출 성장 전망.
- 계장용 피팅 및 밸브 제조업체로 2010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경상남도 김해시 소재 본사 및 공장을 운영 중임.
- 취급 제품은 조선, 정유시설 등 대형 플랜트에 주로 사용되며, DOW, Gazprom, 현대중공업, 두산엔진 등 300여 개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 중임.
- 해외 시장의 경우 전 세계 47여 개국 108개의 대리점(동사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조건)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음.
- 글로벌 경기침체 및 전방 플랜트 산업의 부진으로 주력제품인 계장 및 피팅 수주 감소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되었음.
- 원가구조 악화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큰 폭 하락한 가운데 법인세수익 발생에도 외환손실, 파생상품평가손실 등 영업외수지 저하로 순이익은 전년대비 적자전환.
- 글로벌 경기 개선과 전방 플랜트 산업의 회복세로 피팅 및 밸브 수요 증가, 친환경차 시장의 성장, 반도체 공정설비 향 매출 가시화 등으로 외형 성장 전망.
- 동사는 1995년 5월 스테인리스 강판과 기타 합금금속의 압연제품 제조 및 유통업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경남 의령군 의령읍에 본사를 두고 있음.
- 레미콘 업체인 영산콘크리트공업, 서비스 및 시설유지보수 업체인 이피네트웍스, 철강 도소매업체인 현대에스엔티 등을 종속기업으로 보유.
- 주요 사업부문은 스테인리스 강판 제조업, 레미콘 제조업, 극장운영업, 부동산임대업, 서비스 및 시설유지보수업으로 구분됨.
- 주력사업인 스테인리스 박판 수주 부진한 가운데 레미콘 판매 감소, 극장 운영 수익도 크게 감소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매출 감소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 전년대비 적자전환하였으나 투자부동산처분이익의 증가, 지분법손실의 감소로 법인세비용 증가에도 순이익률은 상승.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자동차 산업 및 가전산업의 회복세 등으로 레미콘 및 스테인리스 박판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 동사는 1969년 11월에 설립되어 전력 및 통신케이블(광케이블 포함)을 주력으로 각종 전선류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 전선시장은 한국전력, 케이티의 안정적인 수요로 신장세를 유지해 왔으나 최근 중소 전선업체 증가 및 국내생산량 증가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음.
-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는 전선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대명전선과 중국법인인 위해금원전선유한공사 등을 보유하고 있음.
- 자회사인 대명전선 및 대원에프엠아이의 성장에도 한국전력, 케이티 등 주요 고객사향 발주 지연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대비 축소.
- 대손충당금 환입 등 판관비 부담 완화되며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 법인세비용 증가에도 이자비용 감소 등으로 순이익 흑자전환.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 회복이 기대되며, 수소/전기차용 전선사업 확대와 신재생에너지 사업 진출 등으로 외형 성장 전망.
- 선박용엔진 부분품, 발전설비 등 주강 부품소재를 생산하고 있는 코스닥시장 상장업체로, 초저온 저장탱크 제조업체인 (주)크리오스를 연결 종속회사로 두고 있음.
-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산단1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력 생산품목은 MBS, Chain Wheel, Piston Crown 등의 선박 내연기관구조재임.
- 내연기관구조재의 국내 공급시장은 과점체제를 형성하고 있으며, 내연기관구조재 중 주력제품인 MBS 기준으로 동사가 약 55%의 시장점유율을 보유 중.
- 종속기업의 초저온저장탱크 수주 증가하였으나, 글로벌 경기침체로 내연기관구조재 수주 부진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매출 감소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 전년대비 적자전환, 유무형자산손상차손의 발생과 법인세비용의 증가로 순손실 규모 크게 증가.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조선업계의 수주 회복세, LNG선 수주 증가에도 기 수주 부진에 따른 건조량 감소로 매출 성장은 제한적일 듯.
- 1981년 9월에 설립되어 열교환기, 압력용기, 저장탱크 등 석유화학공업의 화공기기 제조, 공급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2020년 3월 사업확장을 위해 전기차를 영위하는 (주)아이티엔지니어링과 합병함에 따라 화공기기 부문과 자동차 부문의 사업을 운영함.
- 화공기기를 통해 약 95% 이상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주요 매출처는 Technip, 삼성엔지니어링, 롯데건설 등 EPC업체 및 건설업체임.
- 화공기기의 아시아 및 유럽, 기타 지역향 수출 호조에도 국내, 미주, 중동으로의 수주 부진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대비 축소.
- 원가구조 저하와 인건비 등 판관비용 증가되어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하락, 파생상품관련 수지 개선 및 중단영업손실 감소 등에도 순이익률 하락.
- 글로벌 경기 개선이 기대되는 가운데 석유화학 산업 호황 및 플랜트 건설 회복, 중국 우정그룹과의 전기차 사업 추진 등으로 외형 회복 가능할 듯.
- 2003년 6월 설립된 전자파 차폐 소재기업으로, 주로 전자휴대기기 및 LCD모니터 등에 사용되는 전도성 테이프, 전도성 쿠션을 제조, 판매하고 있음.
-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요 매출처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등 스마트 기기 제조업체의 1차 벤더업체들임.
-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주)디엠씨, 특수열교환기 제조업체인 (주)디티에스와 관련 해외기업들을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음.
- COVID-19 영향으로 전도성 테이프, 전도성 쿠션 등 전자파 차단 소재의 수주 부진, 종속기업의 자동차부품과 열교환기 수주도 부진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원가율 하락으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 그러나 파생상품거래손실 등 영업외수지 저하로 순손실 규모는 전년대비 확대.
- 글로벌 경기 개선과 전방 스마트폰 산업의 출하량 증가, 자동차 산업의 회복세와 플랜트 투자 회복 등으로 매출 성장 전망.
- 1996년 11월 특수강 및 스테인리스 강관 제조업과 선체블록 및 조선기자재 제조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08년 8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음.
- 경상남도 고성군 동해면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해양구조용 파이프, 송유관용 파이프, 건축토목용 파이프를 생산, 선박용 블럭 및 해양플랜트를 제작하고 있음.
- 삼성중공업(주), 대우조선해양(주), 현대중공업(주) 등 대형 조선업체들을 주요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음.
- STS강관 및 선체 블록 수주 부진하였으나, 해상풍력 하부구조물의 큰 폭 수주 증가와 방산용 특수선 수주 역시 증가하며 전년대비 매출 성장.
- 매출 증가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 전년대비 흑자전환, 토지재평가손실 등 기타영업외수지 저하에도 법인세수익 발생, 금융수지 개선으로 순이익 역시 흑자전환.
- 글로벌 경기 개선 및 조선산업의 수주 회복세, 전방 해상풍력 시장의 성장과 해상풍력 구조물 수주 증가, 방산용 특수선 수주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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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SPR Therapeutics (NASDAQ :CRSP)는 pets.com 투자자가 "dot.com"히스테리의 절정에도 꿈을 꿀 수있는 평가의 종류를 가진 회사입니다. CRSP 주식의 많은 소유자에 대 한, 회사에 대 한 풍부한 평가는 CRISPR 악성 종양에 대 한 "실버 총알"을 가지고 따라서 때문에 정당한 과정에서 gazillionaires로 주식 소유자를 설정 합니다 믿고 있기 때문에 정당화 이상. 나는 두려워, 나는 그렇게 확실하지 않다. 의심스러운 나의 주된 이유는 CAR-T 처리를 제공하는 이미 설립 된 회사가 있고 수평선에 동등하게 효과적이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치료법이 많다는 것입니다. CRISPR이 여러 질병 부위에 대한 치료를 개발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이 문서에서 내 초점은 항암 제품 라인입니다.
내 관점을 충분히 설명하기 위해, 나는 최첨단 발전의 간단한 개요를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광범위하게 말하자면, 암 연구에 있는 조사원은 작은 분자, 큰 분자 또는 CAR-T 처리로 분류될 수 있는 치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연구의 수십 년 동안, 암으로 이끌어 내는 세포 기계장치의 많은 이해되고 이 프로세스를 표적으로 하는 약이 유효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세포 분열에 필요한 효소인 티로신 키나아제는 결함이 있는 구조로 인해 일부 암에서 꺼낼 수 없다는 사실이 꽤 오랫동안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결함이 있는 효소를 억제할 수 있는 수많은 새로운 화합물이 승인되었습니다. 이러한 화합물 중 하나는 무역 명 Xospata에서 판매하고 일본 생명 공학 회사 아스텔라스 제약 (OTCPK : ALPMF)에의해 생산되는 길테리티닙입니다. 이 제품은 그것의 작용을 능력을 발휘하기 위하여 암 세포를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분자에게 불릴 것입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작은 분자와 문제는 그들은 건강 하 고 비정상적인 세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종종 암 치료와 관련 된 부작용에 대 한 주요 이유. 추가적으로, 이 작은 분자는 근본적인 문제를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만 그것의 진행을 느리게 하고, 그래서 오랜 기간 동안 취해야 합니다; 종종 인생을 위해. 이 약물을 처방 해야 하는 그 불행에 대 한, 비용은 약에서 매우 가파른 $25,000 한 달.
큰 분자의 행동의 모드는 아주 다르다, 그(것)들은 암을 파괴하기 위하여 사람의 자신의 면역 계통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시도합니다. 이 큰 분자는 악성 세포에 잠그는 구성 요소와 면역 반응을 활성화하는 다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독자의 대다수는 암이 그 때 세포의 통제되지 않는 재생산으로 이끌어 내는 결함이 있는 유전자에 기인한다는 아이디어에 익숙할 지도 모릅니다. 공교롭게도, 각 결함은 종종 종양 특이적 항원으로알려진 암 세포의 표면에 고유 지질 또는 단백질 또는 다당류로 표현된다. 사실, 연구원은 전형적으로 세포의 외부에 항원에 따라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학자들은 이러한 특정 항원에 결합한 다음 면역 계통이 이러한 세포를 파괴하도록 일으킬 수있는 큰 분자 (항체)를 생산하려고합니다. 환자로 이러한 종양 특정 항체를 소개하기 위하여 탐구되고 있는 몇몇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하나는 환자 내의 세포가 항체를 제조할 수 있도록 코딩되는 mRNA의 사용이다. 나는 지금 많은 독자가 mRNA 기지를 둔 COVID 19 백신에 주어진 광범위한 엄호를 주어진 mRNA의 들어 본 것 같아요. 작용 메커니즘이 확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간단히 말해서, mRNA 백신은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성하기 위하여 세포를 유도하고 그래서 실제 바이러스에 효과적인 면역 반응을 동축합니다. 암퇴치를 위해 mRNA 사용을 조사하는 한 회사는 화이자(NYSE:PFE)의COVID 19 백신 파트너인 BioNTech(NASDAQ:BNTX)입니다. 초기 결과는 고무적인 것 이상입니다. 환자 결과에 있는 더 적은 불리한 반응 및 인상적인 개선. 회사에 따르면, 치료와 관련된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시장에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생명 공학 회사는 특정 항체를 직접 합성한 다음 환자에게 투여하고 있습니다. Scancell라는 "페니 주식"영국 생명 공학 회사가있다 (OTC: SCNLF) 이는 자신의 리드 흑색종 제품에 대한 자신의 단계 1/2 연구 후 매우 고무적인 결론을 입증했다, SCIB1. 그들의 독점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T 세포 반응은 심각한 부작용 또는 독성을 제한하는 복용량이 없는 환자의 거의 90%에서 유도되었습니다." 환자가 단계 III와 IV 암을 가지고 있더라도, 약 반은 연구 결과가 시작된 후에 5 년 아직도 호흡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세포가 암세포를 인식하고 그(것)들을 공격할 수 있도록 면역 계통 내의 세포의 유전자를 편집하는 관련시키는 CAR-T 연구가 있습니다. 이 연구가 너무 정교해서 이러한 종류의 치료를 개발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기업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는 CRISPR과 비슷한 작업을 수행하는 전 세계 약 100 개의 회사가 있습니다.
최근 컨퍼런스 콜에서사마르트 쿨카르니 CEO는 그들의 지도 면역 종양학 제품으로 지금까지 진행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작성 시 회사의 주요 종양학 제품은 1단계 테스트에 불과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제품이 회사에 대한 소득을 창출하기 까지 몇 년이 될 것입니다.
CRISPR의 블록버스터 희망 중 하나인 CTX110을 생각해 봅시다. 이것은 효능과 안전이 확인 될 수 있다고 가정, 이는 위조 결론이 아니다. CTX110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B 세포 혈장 세포 암에 대한 하나의 치료 전용 수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좋은 소리, 오른쪽? 몇 년 전에 혈액암에 대한 한 번만 치료. 유일한 문제는 이미 B 세포 혈액 암을 위한 승인된 CAR-T 치료를 제조하는 2개의 거대한 회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노바티스 (NYSE:NVS) 및 길르앗 (나스닥:GILD). 더욱이, 2018년에, 혈액학암 (림프종, 백혈병 및 골수종)를 다루기 위하여 CAR-T 치료에 200개 이상의 지속적인 임상 시험이 있었다는 것을 보고되었습니다.
2020년 6월 길르앗은 CAR-T 제품인 예카르타에 대한 유럽 의약품 청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전 세계에 치료 및 생산 센터를 건설했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시장에서 길르앗 치료를 위한 성장은 인상적인 36%의 Y-O-Y였습니다. 2018년 노바티스가 시장에 출시한 Kymriah는 현재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5개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mRNA 암 백신과 직접 투여된 항체에 비해 CAR-T 세포 제조 비용은 엄청납니다. 예를 들면, Kymriah를 가진 단 하나 처리는 반 백만 달러 의 주위에 요할수 있습니다, 그 때 지속적인 배려와 관련되었던 추가 비용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CRISPR Therapeutics는 CAR-T 약물 분야에서 약 20억 달러의 은행과 거의 제로 수익을 가진 회사입니다. 그 위에, 회사는 약을 통해 불타는 $4 억 연구 비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가 총액은 125억 달러에 달합니다.
회사의 주도 종양학 목표에 대한 경쟁은 이미 인정 된 제약 거인의 형태로 전 세계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것이 충분히 나쁘지 않다면 값비싼 CAR-T 치료에 대한 대안이 개발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