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보잉 787 다시 실패

2021. 7. 14. 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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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787 다시 실패

 

Boeing"s Everett Plant Continues Assembly Of 777 And 787 Widebody Jets
스티븐 브래셔/게티 이미지 뉴스

 

보잉(BA)의경우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사우스 웨스트 항공 (NYSE :LUV)와 유나이티드 항공(UAL)에서 주문의 형태로 몇 가지 큰 긍정적 인 최근 보잉 737 MAX 배달이 똑딱 동안, 하지만 보잉 787 프로그램에, 미국 제트 제조 업체는 계속 실패하는 것 같다. 항공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잉 787의 새로운 문제는 미국 제트 제조업체에 상당한 역풍을 제공하고 제조 및 검증 및 검증 절차에 대한 신뢰를 발산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나는 보잉 787에 대한 새로운 슬립이 보잉에 대한 매우 고통스러운 이유를 살펴.

 

이전 문제에 대한 새로운 문제 스택

보잉 787은 2020년 9월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거의 1년 동안 더 자세히 논의한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개의 개별 문제가 병렬로 발생할 때 인증 요구 사항을 위반할 수 있는 aft-sections에 참여하는 데 중점을 둔 초기 문제. 또한 몇 달 동안 납품을 마비시키는 안정기에 있는 시간 도중 별도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저는 보잉에 당시 회사가 제공할 수 없었던 일정뿐만 아니라 문제의 성격에 대해 더 많은 빛을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보잉은 5개월간의 배송 중단 후 2021년 3월 드림라이너를 납품하기 시작했지만, 보잉이 탐지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한 방법이 아직 FAA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5월에 다시 배송이 중단되었습니다. 결국 6월에 배달이 계속되어 한 달 후에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새로운 제조 품질 문제가 감지되어 새로운 배송 정지와 항공기의 생산 속도와 납품률까지 인하될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보잉이 이전에 공유한 바와 같이, 회사는 787 동체에 대한 검증 방법론에 대해 FAA와 상세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검사 및 재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관련하여 회사는 배달되지 않은 787s에 필요한 추가 재작업을 확인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평가한 결과, 보잉은 검사 및 재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몇 주 동안 생산 리소스의 우선 순위를 재지정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이 수행됨에 따라 787의 생산률은 일시적으로 월 5보다 낮으며 점차 그 속도로 돌아갈 것입니다. 보잉은 현재 재고가 있는 787대 중 절반 미만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결과: 수익 감소, 현금 감소, 이익 감소

출처: 보잉

현금의 대부분이 배달 시 고객에서 보잉으로 전송되고 배달이 중단됨에 따라 새로운 배달 중단이 보잉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지연에 대한 보상을 요청하는 고객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보잉 787을 완료하기 위해 2 주가 걸리는 수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제 올해 보잉 787 항공기의 절반 미만을 재고로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이전에는 항공기의 대부분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단한 결과는 올해 3분기뿐만 아니라 1년 내내 수익 목표가 낮아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보잉이 보잉 737 MAX의 재인증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2019년에 상당한 수익과 현금 흐름을 제공한 프로그램에 큰 실망입니다. 이익도 낮아지겠지만, 프로그램 수익이 이 시점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깝기 때문에 그 영향은 미미해야 합니다.

보잉은 이전에 드림 라이너 프로그램에 생산을 낮췄다, 그것은 생산에 추가 삭감이 필요한 경우 프로그램이 도달 앞으로 손실에있을 경우 회사가 회계 요금을 취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발표 된 컷으로, 그것은 프로그램이 앞으로 손실 위치에있을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러나 보잉이 7 월 말에 2 분기 실적 통화 중에 발표 하는 것을 보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역할의 후계자가 전임자에 의해 남겨진 혼란을 청소시키는 매우 만족스럽지 못한 추세를 가지고 있다. 타이밍을 살펴보면 보잉의 새로운 CFO 브라이언 웨스트 (Brian West)가 보잉 787으로 인해 보잉의 수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깨끗한 시트로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도달 앞으로 손실이이 시점에서 확실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이 시점에서 하나를 발표하는 것은 보잉과 새로운 CFO가 신선한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이는 수년 전 보잉 777 프로그램의 금리 인하를 완화해야 했던 Muilenburg와 다소 비교할 수 있으며, 당시 보잉의 이익과 현금의 견고한 발전기였습니다.

결론

하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새로운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보잉이 문제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배달을 중단하는 조치를 취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긍정적이며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더 부정적이고 나는이 하나에 더 부정적인 측면에 기대어 하는 경향이 있으며, 보잉은 더 이상 시스템이 작동 한다는 것을 입증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수준으로 회사와 공급 업체 내에서 조립 및 제조의 품질을 얻을 필요가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나는 강력하게 보잉과 같은 회사가 너무 많은 제품, 타임 라인, 전망과 개별 조각에 특정 태그를 주는 것을 볼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으로 보잉에 대한 보고서에 중립 태그를 넣어 항상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작품에 대 한, 나는 수요와 보잉 737 MAX에 대 한 높은 신뢰와 배달 속도 측면에서 긍정적인 볼 수 있지만, 보잉 787에 새로운 문제는 많은 중 하나 이며 다시 한 번 보잉 회사의 전체 년 배달 목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들을 완전히 제어 하지 않습니다 보여줍니다. , 수익과 현금 흐름. 최악의 경우 회계 요금이 트리거될 수 있지만 보잉은 특정 또는 최종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정량적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현재 내 위치를 종료하지 않습니다, 나는 낮은 비용 기반을 가지고 장기적으로 제트 제조 업체에 투자하기 때문에, 하지만 보잉 787에 최근의 개발은 적어도 말을 실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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