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반응형

애플: 새로운 최고, 하지만 지금 무엇?

 

Apple CEO Tim Cook Delivers Keynote At Annual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저스틴 설리번/게티 이미지 뉴스

그래서 애플(AAPL)은새로운 높은에 ... 다시. 그러나 이번에는 조금 다른 느낌.

일반적으로 시장 가치평가는 사상 2위 상반기 실적(최대~14%)을 기록하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금리는 어디로 가는지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인플레이션은 급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일시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업률은 여전히 완고하게 높습니다.

당신은 그림을 얻을 ...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모든 말했다, 나는 애플이 단기적으로 더 높거나 낮은 갈 수있는 경우를 만들 수 ... 특히 한 차트가 있습니다.

애플에 대 한 가장 중요 한 차트

우리 모두가 5G 롤아웃과 Apple의 웨어러블 세그먼트의 성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만큼, 향후 12 개월 동안 주식에 더 중요한 것은 아래 차트에있는 것보다 더 중요 할 것입니다.

예, 이것은 애플의 주가 대 10 년 국채 금리의 차트입니다. 우리는 사이클의 그 시점에, 여러분. 성장주들은 이미 금리 변동에 대응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애플은 그것에서 숨길 수 없습니다.
 

좋은 이것의 나쁜 금리를 유지 하는 경우 (좋은), 애플 가능성이 높은 추세를 계속 것입니다... 그러나 금리가 급등하면 (나쁜), 애플은 성장 주식의 나머지와 함께 분쇄 얻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합의는 금리가 확실히 향후 12-24 개월 동안 증가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즉, 단기는 공중에 있다. 그래서 레이더에이 차트를 유지합니다.

소개

우리는 주로 우리가 더 낮은 가격에 소유하고 싶은 고품질의 주식에 현금 담보 를 쓰는 것으로 시작하는 트리플 소득 휠이라고 부르는 소득 전략을 거래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전체 세부 사항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다이어그램은 전략의 좋은 요약이다.

현금 담보 풋은 자연(일반적으로 만기까지 60일 미만)의 단기 거래이기 때문에, 우리의 분석은 확실히 단기 촉매 및 기술 지원 수준에 더 의존하지만, 우리는 또한 주식에 장기적인 중립적 또는 강세를 좋아합니다.

다음은 분석을 위한 일반적인 프레임워크입니다(문서에 대한 좋은 개요입니다).

  • 장기별 서정(배당금, 안전, 가치)
  • 단기 별표 (스트라이크 존, EPS 위험, 기술 지원)
  • 현금 담보 풋 분석(프리미엄 수익률, 안전마진, 델타항공)
  • 단점 고려 사항
  • 결론

아래의 모든 데이터 및 테이블의 출처: 옵션 소득 고문 및 YCharts

아래 비디오에서는 이러한 차트와 테이블을 자세히 분석합니다.

애플 주식회사

부문/산업: 기술 / 소비자 가전

애플은 스마트폰(아이폰), 태블릿(iPad), PC(MAC), 스마트워치(Apple Watch), TV 박스(Apple TV) 등 다양한 소비자 전자 기기를 설계하고 있다. 아이폰은 애플의 총 수익의 대부분을 구성. 또한, 애플은 고객에게 애플 뮤직, 아이 클라우드, 애플 케어, 애플 TV +, 애플 아케이드, 애플 카드, 애플 페이 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Apple의 제품은 내부적으로 개발된 소프트웨어와 반도체를 운영하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합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Apple의 제품은 회사 소유 매장및 타사 소매업체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도 배포됩니다. 이 회사는 미주 에서 수익의 약 40 %를 생성하고 나머지는 국제적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출처: YCharts)

장기별 서정(배당금, 안전, 가치)

일반적으로 주식에 대한 당사의 높은 수준의 장기 투자 보고서는 질적보다 자연적으로 양적입니다.

즉, 여기에 애플이 현재 우리의 주요 장기 순위 측정에 걸쳐 순위 방법입니다: 배당금 (4), 안전 (9), 가치 (3).

우리의 순위는 1 (최저)에서 10 (가장 높은)입니다.

피제수

우리 모두는 애플이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배당 주식이 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즉, 회사는 지난 8년 동안 배당금을 올렸으며 현재 0.61%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배당금 비율은 17.0%입니다.

또한, 회사는 1년 및 5년 물가 상승률이 각각 6.0%와 9.9%로 연간 지급액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수율을 제외하고 꽤 좋아 보인다!

안전

애플의 역사적인 판매 및 EPS 성장 차트는 항상 아름다움의 일이었다 (따라서 안전 등급 9)! 일부 판매는 확실히 전염병 동안 앞으로 당겨졌지만, 회사는 2021 년에 주당 $ 5.17을 벌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 이상 58 % 증가). 그러나 EPS는 2022년에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EPS는 $5.30입니다.

즉, 회사의 대차대조표는 698억 달러의 현금/단기 투자와 경영진이 141.5%의 투자 자본에 대한 놀라운 수익을 창출하면서 매우 강력합니다!
 

애플의 합리적인 역사적 주식 변동성, 5 년 표준 편차와 1.2%, 또한 높은 안전 순위를 유지 하는 데 도움이.

평가

애플은 현재 평가에 대해 3의 낮은 평가를 수행한다. 아래 표에 표시된 바와 같이, 회사는 가격/판매, 가격/수익 및 EV/EBITDA의 역사적 평균에 비해 프리미엄(전방 기준)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즉, 시장은 회사가 하드웨어 사업에서 더 많은 서비스 사업으로 전환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Apple을 "재가격"했습니다. 따라서 역사적 가치 평가는 향후 밸류에이션에 대한 좋은 대리자 또는 비교가 아닙니다.

배당수익률이 매우 낮음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실제로 3.8%의 상당한 주주 수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주 수익률은 환매 수익률과 배당수익률의 조합입니다.

장기 보기

위의 데이터와 다양한 순위에 따라 Apple에 대한 중립적인 장기적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출과 수익 성장이 안정화되고 전염병 후 둔화됨에 따라 실적 놀라움의 촉매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밸류에이션은 현재 수준에서 가득 차 있습니다.

단기 별표 (스트라이크 존, EPS 위험, 기술 지원)

단기적인 관점에서(특히 현금 담보 풋 판매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좋은 "스트라이크 존"을 추정하는 것이 우리의 분석의 핵심입니다. 우리의 스트라이크 존은 (1) 주식의 변동성, (2) 최근 실적 (즉, 이미 최근 최고치에서 얼마나 많이 뽑아냈는지), (3) 단기 EPS 위험, (4) 시장의 전반적인 변동성 (즉, VIX 수준)을 고려합니다.

아래 표에 표시된 바와 같이, 애플의 스트라이크 존은 현재 $119.00-$133.00이며, 이는 8.5%의 최소 안전 마진을 나타냅니다.

 

위의 안전 순위 분석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애플은 변동성 /위험 (8 등급)에 대한 상대적 기준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그러나, 주식은 단지 새로운 52 주 높은 지난 금요일을 했다 (그래서 2의 풀백 지표는 안전의 최소 필요한 마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이는 현재 8.5%.

즉, AAPL은 또한 향후 30 일 이내에 수입을보고, 그래서 옵션 분석을위해 우리의 레이더에있을 필요가있을 것이다.

아래 차트에 표시된 바와 같이, 주식은 여전히 매우 강한 상승 추세에 50 일 이동 평균 (블루 라인) 200 일 이동 평균 (레드 라인)를 초과 거래. 이제 세 가지 좋은 수준의 지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50일 MA (~$130.00)
  2. 200-day MA (~$126.00)
  3. 2021년 3월 최근 최저치 (~$120.00)

단기 보기

$119.00-$133.00의 스트라이크 존 주변에 는 괜찮은 기술 지원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우리가 할 수 있다면 스트라이크 존에 현금으로 담보된 퍼팅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상대적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현금 담보 풋 분석(프리미엄 수익률, 안전마진, 델타항공)

이상적으로, 우리는 현금 담보 넣어 판매하고 트리플 소득 휠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우리의 넣어 우리의 "스트라이크 존"에 그 주식에 대한. 우리의 의견으로는, 그것은 우리의 호의에 장기적인 성공의 확률을 두고.

현금 담보 풋 트레이드를 분석할 때 살펴볼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데이터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미엄 수익률%(또는 월평균 수익률%): 옵션이 쓸모없는(돈 외)로 만료된다는 가정하에 자본수익률을 측정합니다. 옵션이 완전히 현금 이확보된 것으로 가정합니다.
  • 안전마진%: 단점 보호 또는 기본 주식이 하락 할 수있는 비율의 측정은 여전히 옵션 거래에도 깰 수 있습니다.
  • 델타: 풋 옵션에서 돈을 마칠 확률에 대한 좋은 프록시.

프리미엄 수익률과 안전 마진 사이에는 항상 부정적인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주어진 파업 달의 프리미엄 수익률이 높을수록 안전 마진이 낮아집니다.

투자자는 항상 자신의 위험 허용 오차에 대해 자신에게 정직해야합니다! 트리플 수입 휠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Apple에 대한 현금 담보 풋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8월 20일 21일에 만료되는 8월 월간 계약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공격적인(-A-), 베이스(-B-), 보수적(-C-) 등 다양한 위험 프로필을 기반으로 한 3가지 거래 수준을 강조했습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기본 포트폴리오에 대한 우리의 목표 수준을 고수하고 싶습니다 :

  • 월평균 수익률%(AMY%) : 1.0%-1.5%
  • 스트라이크 존에 있는 스트라이크 가격(예: 필요한 최소 이상의 안전마진)
  • 델타항공 < 30

AAPL 8월 20일 $135.00 풋 옵션 @ ~$1.92는 AMY%의 1.0%, 안전마진 7.0%, 델타항공 22의 모든 기준을 충족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위험 허용 오차에 따라 기본 거래보다 더 공격적인 ($ 140.00 파업) 또는 더 보수적 인 ($ 130.00 파업)의 파업 가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고려 사항

우리는 AAPL 8월20th$ 판매 가정 $135.00 스트라이크 풋 옵션 @ $1.92, 우리는 수집 할 것이다 $192.00 판매 각 옵션 계약에 대한 프리미엄. 이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우리는 $135.00의 파업 가격으로 판매 된 각 계약에 대해 AAPL 주식 100 주를 구입하는 데 동의합니다 .135.00.

주식이 현재와 만료 (8/20/21) 사이에 $ 135.00 이상 유지되면 옵션은 쓸모가 없으며 프리미엄을 $1.92로 유지합니다.

그러나, 주식 아래 닫는 경우이 거래의 단점은 놀이에 온다 $135.00 만료에 (8/20/21). 우리는 주식을 $135.00에 매입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주식이 만료에 마감 얼마나 낮은에 따라) 우리의 손에 잠재적 인 실현되지 않은 자본 손실을 해야합니다. 우리는 하지만 어느 쪽이든 프리미엄을 유지 얻을, 그래서 우리의 손익분기 비용 기초 될 것 $133.08 ($135.00 - $1.92).

즉, 트리플 수입 휠을 관리 할 때 현금 담보 풋 거래의 5-10 %에 할당 (주식을 구입)을 기대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발생하면 위의 다이어그램에서 3 단계로 이동하여 주식 위치에 대한 일부 커버된 통화를 판매하여 소득이 다시 흐르기 시작하고 위험을 바로 완화하기 시작합니다.

 

결론

Apple에 대한 장기적이고 단기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현금 담보 풋 전략은 현재 주식의 새로운 위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AAPL 8월 20일 $135.00 풋 옵션은 7.0%의 안전마진으로 월평균 수익률 1.0%(또는 향후 42일 동안 1.4%)를 생성합니다.

비슷한 위험/보상 매개 변수로 45-60일마다 이 포지션을 계속 굴릴 수 있다고 가정하면 향후 12개월 동안 Apple에서 연간 12%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현재 배당수익률이 1.0% 미만인 주식에 는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