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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9종목

이낙연 테마주 9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디엠 남선알미늄 이월드 티케이케미칼 남화산업 부국철강 제주반도체 디와이 HSD엔진 등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낙연 테마주 9종목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분석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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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8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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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8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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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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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디엠(22406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동사는 1999년 7월에 반도체 장비, LCD 장비 및 OLED 장비의 제조/판매 등을 주 사업 목적으로 설립되었음.

- 주요 제품으로는 반도체부문의 세정장비인 IRIS, 노광장비인 LOZIX와 디스플레이 부문의 Hot Plate, Cold Plate가 있음.

-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세메스, 삼성디스플레이 등 삼성그룹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안정적인 매출처 확보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전방 반도체 산업의 업황 회복 및 주요 고객사인 세메스향 도포/현상장비의 공급물량 증가 등으로 외형은 전년대비 크게 확대.

- 매출 급증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에도 원가구조 저하로 영업손실 규모 전년대비 확대, 금융자산평가손실 증가 및 관계기업투자주식처분이익 감소 등으로 순이익 적자전환.

- 삼성전자의 평택라인 투자 확대와 삼성디스플레이의 QD-OLED 투자 본격화가 기대되며, 폐기물 종합처리 및 재활용 공장의 가동 등으로 매출 성장세 지속될 듯.


이월드(08468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1995년 3월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에 종합테마파크인 우방타워랜드로 개장되었으며, 2005년 7월 (주)우방의 유희시설사업 부문이 인적분할되어 설립되었음.

- 이후 2010년 3월 최대주주가 (주)이랜드파크로 변경됨에 따라 이랜드그룹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2011년 3월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하였음.

- 30여 개의 어트랙션과 플라워가든, 미니 동물원, 도심 속 눈썰매장 등의 시설을 갖춘 테마파크와 2019년 1월 (주)이랜드월드의 주얼리 사업부문 양수로 사업추가됨.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이월드주식 실적 목표 주가

- COVID-19 팬데믹으로 테마파크 사업부인 대구, 경북이 방역지침에 따라 2개월간 휴장하였으며, 주얼리 사업부 역시 해외생산 입고지연, 판매감소 등으로 전년대비 외형 축소.

- 골드시세 인상에 따른 원가율 상승 및 고정비 부담 가중되어 전년대비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하여 기타영업외수지 개선에도 당기순이익 적자전환하였음.

- COVID-19 백신접종에 따른 경기회복세 기대감,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온라인티켓 및 상품판매 등의 강화로 외형회복 전망되며, 효율적인 운영으로 수익개선 예상.


티케이케미칼(10448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합성섬유 및 그 원료와 관련 화학제품의 제조 가공 판매, 도소매 및 수출입을 목적으로 2007년 11월에 설립되었음.

- 2014년 2월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로 건설업에 진출하였으며, 동년 3월 시공전문회사인 우방토건(주)과 합병을 통해 시행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음.

- 폴리에스터는 효성에 이어 장섬유 국내시장 2위 업체이며, 스판덱스는 국내시장 1위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티케이케미칼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전자기기 판매 호조로 터치스크린 패널 수요는 증가하였으나 COVID-19에 따른 섬유산업의 부진으로 폴리에스터 수요 감소, 건설부문의 부진으로 전년대비 매출 감소.

- 스판텍스 호황에 따른 공급 확대 및 폴리에스터 수요 증가, 전자기기 수요 지속으로 인한 터치스크린 패널 판매 증가, 건설부문의 회복으로 매출 성장 전망.

- 분양촉진비 증가 등에 따른 판관비 부담 확대 및 원가율 상승으로 전년대비 영업이익 적자전환 하였으며 지분법이익 증가에도 순이익 적자전환.


남화산업(11171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1990년 2월에 설립되어 대중골프장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8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음.

- 전남 무안군 청계면에 본사를 두고 전남 지역 최대 대중골프장인 무안컨트리클럽을 운영, 꾸준한 코스 증설로 국내 세 번째 규모인 54홀 보유 중.

- 주니어 대회(KJGA) 및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유치, 최상의 코스 수준을 인정받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남화산업주식 실적 목표 주가

- COVID-19 확산에 따른 실외스포츠 및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골프인구 확대 등으로 퍼블릭 골프 이용객수 증가하여 전년대비 외형 확대되었음.

- 외형 확대에 따른 고정비 부담 상쇄 등으로 전년대비 영업이익률은 상승세를 나타내었으며, 지분법이익 흑자로 당기순이익률 역시 향상됨.

- COVID-19 백신접종에 따른 경기회복세 및 골프의 대중화에 따른 골프장 이용객수 증가로 성장세 이어지며, 고수익 구조 역시 지속될 듯.


부국철강(02694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1976년 8월 강관, 형강 및 성형 제품의 제조 및 가공, 도매업을 주요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포스코의 열연제품 판매 대리점임.

- 광주공장, 익산공장, 순천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열연 및 냉연코일을 강판, 강관 및 성형 제품으로 가공하여 판매하고 있음.

- 포스코의 열연제품 판매 대리점은 동사와 대동스틸, 윈스틸, 동양에스텍, 문배철강, 삼현철강 등 8개 업체가 지역 별로 경쟁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부국철강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전방 자동차 산업의 부진에도 주력제품인 스켈프, 강판, 강관 등의 제품 및 상품 매출의 증가로 외형 전년대비 확대되었음.

- 매출 증가에 따른 원가 부담의 완화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상승하였으나, 금융수지 및 기타영업외수지 저하로 법인세비용 감소에도 순이익률 전년대비 하락.

- 글로벌 경기 개선과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자동차 산업 및 가전산업의 회복세 등으로 열연제품 수요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제주반도체(08022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동사는 반도체, 정보통신에 관한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반도체사업 이외에 부동산 개발 및 시행, 전자복권 사업을 영위 중에 있음.

- 반도체 사업은 모바일 디램을 개발, 관련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연결기업과 함께 낸드 플래시를 결합한 다양한 MCP형태로 시장에 공급하고 있음.

-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는 램스웨이(주)(반도체 메모리 IC 개발)와 (주)동행복권(복권 판매), (주)아이지스(복권 중개)가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제주반도체주식 실적 목표 주가

-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른 관련 메모리반도체의 수요 증가와 복권관련 자회사들의 견조한 성장으로 외형은 전년대비 성장.

- 원가구조 저하되며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하락하였으나, 파생상품부채평가손실 제거 및 사채상환이익 증가 등으로 순이익은 흑자전환.

- 전방 반도체 산업의 업황 호조가 기대되는 가운데 통신용 메모리 반도체 수요 증가세 지속과 전장용 메모리반도체의 매출 본격화, 복권사업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 전망.


디와이(01357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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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지주사업 및 콘크리트 펌프카, 자동세차기 등 산업기계 제조업을 영위하며, 종속기업을 통해 유압기계 제조업과 자동차 부품 제조업을 병행함.

- 2014년 12월 유압기기 사업부문을 디와이파워로, 자동차 부품 사업부문을 디와이오토 인적분할하였으며, 디와이파워와 디와이오토는 종속기업으로 보유.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서로에 본사를, 익산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국내 5개 종속기업과 미국 등 8개의 해외 종속기업을 보유.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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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와이주식 실적 목표 주가

- 콘크리트 펌프카 등 산업기계 수주 증가하였으나, 유압실린더 등 주력 유공압 기기 수주 부진과 종속기업의 자동차 부품 수주의 부진으로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원가율 상승에도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률 전년 수준을 유지하였으나, 유형자산손상차손 등 기타영업외수지 저하로 법인세 감소에도 순이익률은 전년대비 하락.

- 글로벌 경기 개선과 전방 자동차 산업 및 기계산업의 생산 회복세,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 전망.


HSD엔진(08274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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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선박용엔진, 육상용 발전엔진 및 원자력 비상발전기 등의 생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18년 3월 PEF인 소시어스 웰투시 컨소시엄에 매각됨에 따라 두산그룹에서 제외됨.

- 주요 사업부문은 선박엔진사업과 디젤발전사업으로 구분되며, 해양플랜트기자재사업 및 환경오염방지시설업은 신규사업으로 추진 중임.

- 세계 저속엔진 시장에서 점유율 약 20%로 2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한국 3개 엔진업체가 전 세계 엔진의 평균 50% 이상을 생산하여 선박에 탑재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HSD엔진주식 실적 목표 주가

- 글로벌 경기침체에도 국제해사기구(IMO) 환경규제 시행에 따른 선박엔진 및 스크러버 등의 수주 호조에 힘입어 외형은 전년대비 확대.

- 외형 성장에 따른 원가 및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 전년대비 흑자전환하였으며, 파생상품평가손실 증가에도 순이익 흑자전환.

- 전방 조선산업의 업황 호조 및 국내 조선사의 선박 수주량 증가세, 수에즈운하 사고 여파에 따른 고부가 LNG 관련 수주 확대 등으로 양호한 매출 성장 전망.


남선알미늄(008350) :: 이낙연 테마주

기업개요

이낙연-테마주
이낙연 테마주 주식 주가 차트

- 알루미늄 섀시, PVC창호 등 알루미늄 압출제품 제조업과 범퍼 등 자동차 부품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으며, 경북 구미시 공단동에 알루미늄 섀시 및 자동차 부품 공장을 운영하고 있음.

- 2018년 12월 투자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여 신설기업인 (주)남선홀딩스를 설립하였으며, 지분율 100% 보유하며 종속기업으로 두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이낙연-테마주-대장주
남선알미늄 주식 실적 목표 주가

- 국내외 경기침체로 인한 전방 자동차 산업 수요 부진 및 국내 건설투자의 위축으로 자동차부품, 알루미늄 압출제품 수요 감소하며 전년대비 매출 규모 축소.

- 매출 감소에 따른 원가구조 저하와 판관비 부담 확대로 전년대비 영업이익 적자전환, 지분법이익 증가, 금융수지 및 기타영업외수지 개선에도 순이익률은 전년대비 다소 하락.

- 국내외 경기 개선으로 인한 전방 자동차 산업의 생산 회복세, 국내 건설투자의 확대 등으로 알루미늄 압출제품과 자동차 부품 수요 모두 증가하며 매출 성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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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자료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지만,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본 자료는 투자자들의 투자판단에 참고가 되는 정보제공과 게시자 본인의 원활한 주식 매매를 목적으로 작성되는 글입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자료는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에 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Los Angeles Premiere Of Amazon"s "The Tomorrow War" - Arrivals
맷 윙켈마이어/게티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우리는 사물을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본성에 - 특히 주식에 관해서.

문제는 당신이 정말 공정한 비교를 모든 시간을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기껏해야 당신은 함께 갈 것 같은 선택 요소에 데리러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의 경우입니다. 넷플릭스(나스닥:NFLX)와HBO 맥스(NYSE:T)또는 디즈니(NYSE:DIS)를아마존(NASDAQ:AMZN)또는 X와 Y로 비교하는 것을 좋아하며, 진실은 모든 서비스가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각각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일을합니다.

아마존과 애플 (나스닥:AAPL)은타이틀의 차이가 눈에 띄고 그 타이틀을 얻기 위해 취한 접근 방식이 건틀릿을 실행하기 때문에 좋은 예입니다. 즉, 그들은 실제로 두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장 비슷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스트레칭에 의해 동일하지 전혀 유사성의 전체 사과 - 사과 수준, 그러나 그들은 그들을 구별 강력한 연결을 가지고.

우리는 최근 전체 디스플레이에서 것을 보았고, 둘 다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는 동안, 그들은 각각 같은 위치에 끝나기를 희망합니다 - 장기적으로 가입자에게 호소.

첫 번째 하지만, 일부 배경.

프로모션에는 전통적으로 두 가지 접근 법, 천둥이나 번개처럼 경고없이 빠르게 치는 스텔스 플레이만큼 큰 거리와 넓은 스트레칭 캠페인이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목표가 동일합니다 - 인식을 구축합니다.

핵심 차이점인 인식을 구축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아마존은 일반적으로 큰 천둥 옵션을 선택하기로 결정, 그것은 그것의 새로운 릴리스와 함께 사용 하고있다 내일 전쟁.

이번 주말에 떨어뜨리고 크리스 프랫이 출연한 큰 예산 텐트폴은 터미네이터 프랜차이즈의 요소를 세계 전쟁과 독립기념일과합병했다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조합합니다.

Chris Pratt Movie The Tomorrow War Premieres Early on Amazon Prime

(신용: 아마존)

익숙한 소리?

이 세 프랜차이즈 모두 7월 4일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요점입니다.

아마존이 한 일은 기본적으로 어떤 스튜디오가 올해 7 월 박스 오피스 주말의 4 번째를 소유 할 것인지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 그것은 스트리밍을 통해 것입니다.

예, 컴캐스트는 이번 주말 전통적인 박스 오피스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상위 3위(신작 2개 포함)로 이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데뷔한 4사분대 예산은 없습니다.

아마존을 입력합니다.

내일 전쟁은 이 휴가 기간 동안 여름 박스오피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한 리뷰는 "지나치게 채워진 모험"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 이외에 다른 것을 할 의도가 있는 영화에서 기대할 수 있는 설명의 숫자 유형입니다.

 

그것은 오스카 미끼가 아니라 "생각 조각"이 아니며 인디 섹스가 아닙니다 - 그것은 종 유형 영화의 생존을위한 싸움에서 우리 대 외계인입니다.

말 그대로 문에서 당신의 두뇌를 확인하고 그냥 행동에 길을 잃게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스튜디오가 휴가 프레임 위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COVID와 아마존으로 인해 올해 일어나지 않았다 제외 ... 그래서 관객에게 다음 최고의 것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아마존이 당신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었던 큰 스플래시 캠페인이었습니다. 언론에서 부터 포스터의 공상 과학 트위드 글꼴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알기 위해 거의 주의를 기울여야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영화는 그들이 현재 싸우고 (잃고) 외계인 침공의 현재 지구를 경고하기 위해 다시 여행 시간 여행자의 그룹에서 방문의 여파를 다음과 같습니다. 프랫은 대의에 초안을 작성 교사를 재생하고 본질적으로 사회의 마지막 최고의 희망이된다 - 그러나 당신은 아마 그 짐작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아마존)

내일 전쟁은 지난 6~8개월 동안 아마존에 연료를 공급한 보라트와 오는 아메리카 의 속편의 발자취를 따릅니다. 다른 (성공적인) 영화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원래 전통적인 스튜디오를 통해 배포를위한 인수 세트였습니다. 이 경우, 파라마운트 - 오는 2 미국과는 달리 .

그것은 아마존에 대 한 특히 잘 작동 하는 전략, 그것을 증명 하기 위해 박스 오피스 메트릭 또는 큰 정량화 조치 없는 경우에. MGM 거래가 공식화되고 회사가 화면 과 스트림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것을 결정하면이 접근 방식이 강화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넷플릭스와 매우 잘 차별화한 곳은 영화를 내놓을 때 인식이 큰 문제라는 것입니다. 나를 잘못하지 마십시오,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그, 하지만 매주 출시 새로운 영화와 함께, 그것은 현재 "다음 큰 일"로 되어 무엇을 추적을 잃는 것이 쉽습니다.

넷플릭스는 기본적으로 큰 소리로 빠른 공격에 대한 천둥과 번개 접근 방식을 혼합하고 다음 하나와 다음 하나에. 하지만 문제는 모든 것이 함께 흐려지고 번역에서 무언가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와 그 "2분" 지표는 수백만 명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 중 일부를 보았기 때문에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은 그것의 성공에 대 한 까마귀 좀 더 음소거 하는 능력을 만드는 숫자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분명히 큰 텐트 폴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주요 스튜디오가 출시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보고 다음 빛나는 새로운 장난감이 슈트에서 어떤 산만 하지 않습니다 입의 단어를 만드는 느린 화상을 사용.

 

아마존이 가입자를 이기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매력입니다.

그 및 무료 2 일 배송.

예, 이제까지 이틀 배송의 매력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아마존과 애플이 왜 그렇게 비슷한지에 대한 더 큰 포인트입니다 - 그들은 콘텐츠 초 회사입니다. 즉, 두 플랫폼 중 하나에서 스트리밍을 하면 비트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존과 애플은 모두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핵심 비즈니스를 보완하고 있습니다 - 아마존의 전자 테일러 플랫폼과 애플의 계속 성장하는 하드웨어 라인. 스트리밍 콘텐츠는 상을 수상하고 할리우드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된 두 가지 모두를 위한 허영 플레이입니다.

또한 애플뿐만 아니라 천둥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사의 장치에 대한 예약되어 주의하자. 애플 TV + 출시 이후 시간에, 그것은 아이폰의 새로운 문자열에 대 한 주요 스포트라이트와 여러 있어 정확 하 게 하나의 기자 회견 되었습니다., 아이 맥, 애플 시계 와 그것의 무기고에 다른 모든 제품.

아니, 애플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함께 스텔스 모드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떻게 보일수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 그것은 작동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여기에 속지 말아야, 표면에 애플의 자유 평가판 부스트 서브 카운트와 제한된 프로그래밍은 옷이없는 황제의 실리콘 밸리 동등한 처럼 보이게하는 동안, 하지만 현실에서 그것은 그들을 위해 만든 디자이너 의류 사용자 정의에 밖으로 갑판.

애플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항상 스텔스 회사되었습니다 - 모든 제품은 비밀의 망토에서 개발되었으며 소비자 (및 투자자)는 애플이 준비가 결정될 때까지 에 막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차질없이 꺼져 있도록 이러한 계시에 들어가는 준비의 미친 금액이있다 ... 보통.

나는 종종 애플 TV +를 발표 하는 애플의 프레스를 참조 너무 많은 수준에 너무 나쁜, 하지만 애플의 시간이 걸리는 이유에 대 한 투자자에 게 알림으로 그것을. 그것은 다른 사람을 기쁘게하기 위해 속도를 시도 할 때, 그것은 실수 가져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설명자 같은 매우 un-Apple입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그 이후로 오랜 만에 왔기 때문에 끊임없이 그것을 언급한다.

그 모든 말했다, 그것은 정말 애플 TV +높은 기어에 킥에 대 한 너무 오래 걸리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애플은 "느린 화상"접근 방식을 재발명하고 뿐만 아니라이 부문에 흘러있다. 우리는 이제 마침내 그 화상이 중단점에 쌓이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Apple's global hit comedy

 

(신용: 애플)

첫 번째 기호는 내가 애플이 조용히 (물론) 그것은 원래를 포용하고 겉으로는 추측을 종료할 거라고 신호하는 이전 기사에서 언급 뭔가했다 그것은 밖으로 나가서 더 공간에서 경쟁 할 수있는 큰 지원 카탈로그를 구입 (아마존은 MGM과 어떤 면에서했던 것처럼).

비디오 및 메시징은 Apple이 자체적으로 들어오고 발판을 찾고 동시에 식별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투자자가 미래의 자신감의 표시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다음 오리지널 라운드의 타이밍을 매우 미묘하게 강조했으며, 일반 소비자가 이를 포착하지 는 못했지만 계산된 접근 방식도 계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테드 라소의 새로운 시즌, 전 토요일 밤 라이브 스타 제이슨 Sudeikis와 애플의 한 번 언더 레이더 시리즈, 올해의 에미 후보 직후 타격. 올가미는 최우수 코미디 부문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이 부문에서 우승하는 데 큰 비중을 두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니퍼 애니스톤, 리즈 위더스푼, 스티브 카렐과 함께 하는 모닝 쇼가 9월에 돌아온다- 에미상과 전통적인 방송 TV 시사회 주간 다음 주에 돌아온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애플이 쇼가 지난 시즌 에미상을 수상 (빌리 크루덥의 강력한 지원 역할에 대한) 관객에게 생각 나게하는 성공별 플레이이며, 회사는 전통적인 TV에서 아무것도로 최고의 계층으로 쇼를 보고.

그것은 모든 광학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이번 주 4 월에서 뉴스의 조각의 알림 온 너무 깜박- 그리고-당신은 그것을 그리워 아마 그것을 놓친.

애플은 로쿠 (나스닥 :ROKU)원격에 버튼을 샀다.

네, 당신은 서비스에 직접 연결 하단에 그 네 개의 작은 버튼을 알고 - 그것은 지금 넷플릭스, 디즈니 +, 훌루와 애플입니다.

너무 작은 무언가가 그렇게 큰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아무도 이것을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애플, 로쿠를 대체 할 장치를 만드는 것보다 지금 넷플릭스 옆에 또는 디즈니 + 버튼을 구입하는 생각은 단지 그들이 콘텐츠 사업에 들어갈 때, 그들은 어디에나 있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리치 그린 필드,조명 파트너

애플은 경쟁업체의 기기에 브랜딩을 한 적이 없으며, 회사의 입장에서 절망을 나타내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런 식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Apple gets its own button on Roku's latest remotes - The Verge

 

(신용: 로쿠)

나에게 애플은 긴 게임을하고 그냥 지금 손을 보여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익숙한 소리?

애플이 너무 오래 전에 백만 번째 시간 동안 무료 시험을 연장 한 이유는 그들이 단지 무료 년에서 무료 3 개월로 창을 축소 같은 이유입니다 - 그들은 지금까지 그 다음 단계를 취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거래는 몇 달 동안 작품에 있었고 그들은 방아쇠를 당겨 대중에게 다시 표면화하기 위해 NOW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가장 큰 프로그래밍이 오고 가장 눈에 띄는 성공 지표가 전면과 중앙에 준비되고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지금처럼.

당신은 상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잘못 될 것), 하지만 애플 TV + 최고의 코미디에 대한 에미를 수상하는 경우, 그것은 넷플릭스가 아직 기간을 철회하지 않은 2 년 동안 뭔가를 했을 것이다. 넷플릭스는 그 모든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훌루와 아마존이 에미상 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유효성 검사와 상을 갈망하는 넷플릭스와 같은 회사의 경우, 그것은 당신이 잊어 버린 것이 아닙니다.

오프닝에서 썼을 때, 우리는 사물을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마존과 애플은 모두 다르게 스트리밍에 대해 이동하고 모두 성공의 다른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속도로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마크를 만들고있다 - 그들은 넷플릭스가 분기별로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데이터로 머리를 통해 투자자를 공격하지 않는 경우에도.

스트리밍은 전반적인 우선 순위가 아닐 수도 있지만 장기적인 목표를 계획할 때 더 큰 우선 순위가 되었으며 각 회사에 대한 절대적인 진실이 있다면 실패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리고 둘 다 지금 그 진언을 바꾸려고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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