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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총정리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에스트래픽 엔케이 이엠코리아 효성중공업 제이엔케이히터 세종공업 디케이락 모토닉 등이 있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분석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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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8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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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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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케이락(10574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 디케이락은 계장용 피팅 및 밸브 제조업체로 2010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경상남도 김해시 소재 본사 및 공장을 운영 중임.

-취급 제품은 조선, 정유시설 등 대형 플랜트에 주로 사용되며, DOW, Gazprom, 현대중공업, 두산엔진 등 300여 개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 중임.

-디케이락은 해외 시장의 경우 전 세계 47여 개국 108개의 대리점(동사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조건)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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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총 정리

-디케이락은 계장 및 피팅 수요 부진으로 전년 동기 수준에 매출 정체, 원가율 상승으로 영업이익률 및 순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하락.

-순이익 시현 및 비현금성 비용의 가산으로 영업활동상 정(+)의 현금흐름 보인 가운데 우수한 재무구조 견지한바 사업운용상 단기적 자금흐름은 원활할 듯.

-디케이락은 글로벌 경기침체와 전방 플랜트 산업의 회복 지연, 조선산업의 발주량 및 건조량 감소 등으로 주력제품 수요 부진하며 매출 성장은 제한적일 듯.


모토닉(00968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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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총 정리

-모토닉은 자동차 엔진 및 변속기 부품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며,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에 본사를, 대구광역시와 성주에 공장을 각각 운영하고 있음.

-주력제품은 자동차 엔진에 LPG 연료를 분사하는 LPI System과 실린더 밸브의 열림량을 조절하는 CVVL, 변속기에 장착되는 Piston Clutch임.

-모토닉은 주요 매출처는 국내 완성차 업체인 현대/기아차이며, 중국 북경과 인도에 종속법인 형태의 현지 공장을 두고 있음.

실적 및 분석

수소차-관련주-대장주
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총 정리

-모토닉은 COVID-19의 영향으로 전방 자동차 산업의 생산 차질과 수요가 감소한 가운데 중국 소재 자회사 영업 정지와 한국 매출 감소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외형 축소.

-원가율 하락 및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이익률은 전년동기대비 상승하였으며 금융수지 및 기타 수지 개선으로 순이익률 또한 상승하였음.

-모토닉은 COVID-19 재확산의 영향으로 전방 자동차 산업의 회복은 제한적일 것으로 보이는바, 매출 성장은 일정 수준에 머물 것으로 보이나 수익성은 상승세 유지할 듯.


에스트래픽(23430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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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스트래픽은 2013년 삼성 SDS의 교통인프라 사업을 양수하여 설립된 교통 설루션 기업으로 교통 관련 SI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주요 사업은 도로사업(요금징수시스템, Hi-Pass 시스템, Smart Tolling), 철도사업(철도신호, 철도통신)에 관련된 사업으로 구분됨.

- 에스트래픽은 2005년까지 국내 고속도로 요금징수시스템을 독점 공급하였으며, 현재 고속도로 요금징수시스템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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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총 정리

- 에스트래픽은 부산항대교, 서울제물포터널 관련 요금수납시스템 사업과 미국 워싱턴 D.C. 역무자동화 시스템 설치 진행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크게 확대.

- 해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기반 투자 증가 등으로 영업손실 규모 전년동기대비 확대, 법인세비용 감소에도 순손실 규모 확대.

- 에스트래픽은 K-City 통신 음영 시스템 구축, 서부간선도로 지능형 교통시스템 구축 등 다변화된 수주 확보와 미국향 사업 범위 확대 등으로 외형 성장.


엔케이(08531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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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케이는 중국 소재 남양 압력용기 기술 유한공사를 주요 연결 종속회사로 두고 고압가스용기, 선박용 소화장치 및 밸러스트 수처리장치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고압가스용기의 경우 글로벌 액사 등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선박용 소화장치 및 밸러스트 수처리장치는 국내외 조선사에 직접 납품하고 있음.

-엔케이는 연평균 수출 비중이 70% 정도로 수출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용기 제작에 쓰이는 파이프의 경우 전량 수입(중국, 유럽, 일본 등)하고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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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관련주 주식 주가 차트 총 정리

-엔케이는 LNG 및 LPG 운반선 소화장치, 일반 고정식 소화장치 수주 증가에도 고압가스용기와 기타 소화장치, 밸러스트 수처리장치 수주 부진하며 전년 동기 수준에 매출 정체.

-원가율 상승에도 인건비, 무형자산 상각비 감소 등 판관비 부담 완화로 영업손실 규모 전년 동기 대비 축소, 그러나 금융수지 및 기타 수지 저하로 순손실 규모는 확대.

-엔케이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물동량 감소로 전방 조선산업의 수주량 및 건조량 감소, 이에 따른 고압가스용기, 소화장치 등의 수요 부진하며 매출 성장은 제한적일 듯.


이엠코리아(09519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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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코리아는 공작기계(CNC선반, MCT부품 외) 및 방산/항공 부품(K-9/21 부품, T-50 부품, 민항기 부품 외)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경영효율성 및 사업 경쟁력을 제고함으로써 수익성을 강화할 목적으로 2016년 1월 1일 자로 환경 및 에너지 관련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하여 이엠 설루션(주)으로 신규 설립.

-이엠코리아는 공작기계 구성품과 CNC 선반 완제품은 OEM·ODM 방식으로 현대위아를 통해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로 공급, 방산/항공 부품은 현대위아, 한화 디펜스, KAI 등으로 납품함.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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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코리아는 방산/항공 부문의 성장과 자회사 이엠 설루션의 수소충전소 매출인식 확대에도 현대위아 OEM향 공작기계 수주 부진 등으로 외형은 전년 동기 수준에 정체.

-원가구조 개선과 감가상각비 감소 등 판관비 부담 완화되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 파생상품평가손실 발생 등에도 순손실 규모 축소.

-이엠코리아는 공작기계 부문의 부진 지속에도 연기된 수소충전소의 발주 재개와 폐기물 처리 시스템의 매출 가시화 등으로 외형 성장 가능할 듯.


효성중공업(29804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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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중공업은 2018년 6월 1일 (주)효성(존속기업, 지주회사)으로부터 인적 분할되어 중공업 및 건설 사업을 목적으로 신규 설립되었음.

-전력산업의 핵심 설비인 변압기, 차단기와 산업 생산설비 등에 필요한 전동기, 기어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주택사업, SOC사업 등 건설사업도 참여하고 있음.

-효성중공업은 국내 중전기기 시장에서는 두산중공업, 현대 일렉트릭 앤 에너지 시스템, LS일렉트릭과 더불어 시장을 과점 중에 있음.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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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중공업은 COVID-19 확산에 따른 중공업 부문의 해외수주 위축과 건설부문의 조기 공정 영향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축소.

-원가구조 개선에도 매출 감소 및 판관비 증가로 영업이익률 전년동기대비 하락하였으며, 손해배상금 및 외환환산손실 증가 등으로 순이익 적자 전환.

-효성중공업은 COVID-19 관련 불확실성 지속에도 한국전력 향 수주 회복세와 데이터센터, 수소사업, 그린 뉴딜 등 다양한 사업 확장 등으로 외형 회복 일부 가능할 듯.


제이엔케이히터(12688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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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이엔케이히터는 1998년 9월 대림엔지니어링(현 대림산업)의 Fired Heater 사업부에서 독립하여 설립된 산업용가열로의 설계 및 제작, 시공업체임.

- 산업용 가열로는 정유 및 석유화학 공장의 핵심설비로 주 거래선은 한화토탈, 현대오일뱅크 등의 정유업체 및 삼성엔지니어링, SK건설, GS건설 등의 EPC 엔지니어링사임.

- 제이엔케이히터는 국내 유일의 산업용 가열로 업체인 동사는 석유, 가스 플랜트 분야에서 최대 강자인 국내 EPC 엔지니어링 사를 통한 수출로, 해외의 타 경쟁사보다 영업적인 경쟁력 확보.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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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이엔케이히터는 COVID-19 확산에 따른 중공업 부문의 해외수주 위축과 건설부문의 조기 공정 영향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축소.

-원가구조 개선에도 매출 감소 및 판관비 증가로 영업이익률 전년동기대비 하락하였으며, 손해배상금 및 외환환산손실 증가 등으로 순이익 적자 전환.

- 제이엔케이히터는 COVID-19 관련 불확실성 지속에도 한국전력 향 수주 회복세와 데이터센터, 수소사업, 그린 뉴딜 등 다양한 사업 확장 등으로 외형 회복 일부 가능할 듯.


세종공업(033530) :: 수소차 관련주

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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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종공업은 자동차용 소음기(머플러) 및 배기가스 정화장치(컨버터)의 생산 및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영위하며, 울산 북구 효자로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음.

- 생산 제품의 전량은 현대/기아차에 납품하며, 주요 원재료인 철강재 및 컨버터 촉매류 등을 현대/기아차로부터 사급 받아 생산하고 있음.

- 세종공업은 세움, 아센텍, Sejong America, 염성세종기차배건유한공사, 북경세종기차배건유한공사 등 국내외 다수 종속기업을 보유. .

실적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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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종공업은 COVID-19 확산에 따른 중공업 부문의 해외수주 위축과 건설부문의 조기 공정 영향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축소.

-원가구조 개선에도 매출 감소 및 판관비 증가로 영업이익률 전년동기대비 하락하였으며, 손해배상금 및 외환환산손실 증가 등으로 순이익 적자 전환.

- 세종공업은 COVID-19 관련 불확실성 지속에도 한국전력 향 수주 회복세와 데이터센터, 수소사업, 그린 뉴딜 등 다양한 사업 확장 등으로 외형 회복 일부 가능할 듯.


 

Oxburgh Hall
게티 이미지를 통해 라드발트 /아이 스톡

 

정리 요약

Visa Inc.(V)는실적 이에 따라 지난 몇 주 동안 강하게 랠리를 펼쳤습니다. 이 회사는 ATH에서 거래되며 일부 투자자들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이 판매 하는 좋은 시간? 분명히, 그것은 당신의 투자 전략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의 접근 방식이 양질의 회사를 구입하고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라면, 나는 비자를 판매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독특한 위치에 있으며 모든 비즈니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해자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자의 해자를 7 강력에서분류한 것으로분석합니다. 기사와 책 모두 비즈니스가 가질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해자를 설명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비자는 내 의견으로는, 비행 색상으로 "해자 테스트"를 통과합니다.

경제 규모

당신이 이미 들어 본 것 같아요. 규모의 경제는 회사의 한계 비용이 운영 량이 증가함에 따라 작아질 때 발생합니다. 비자는 데이터와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전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규모의 경제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에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는 비용은 회사가 만드는 수익에 비해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명확한 증거는 비자의 총 마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알파 찾기

지난 10년 동안 비자는 총 이익률 97%에 육중했습니다. 대부분의 SaaS 회사와 마찬가지로 수익과 직접 관련된 비용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자는 아마도 규모의 경제의 가장 명확한 예입니다. 이것은 비자에 대 한 혜택 전반적인 높은 마진과 경쟁에 대 한 손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크기에 도달 하지 않는 한이 우수한 수익성에서 혜택을 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효과

다시 한번, 그것은 비자보다 플레이에 네트워크 효과의 더 나은 예를 생각하기 어렵다. 요점은 비자 의 서비스 가치가 모든 새로운 사용자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비자와 상인이 비자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는 대부분의 소비자가 비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곳에서 허용되기 때문에 상인. 그것은 자아 성취 예언이다. 이 점은 그래프로 더 잘 설명됩니다.

 

미국에서 구매 볼륨의 관점에서, 비자는 시장의 절반 이상을 가지고, 기본적으로 그것을 받아 모든 상인에 대한 요구 사항을 만들기. 이 신용 카드 시장은 종종 비자와 마스터 카드 공사(MA)사이의 듀오 폴리로 설명되지만, 전자는 볼륨측면에서 크게 앞서있습니다.

전환 비용

소비자의 관점에서, 그것은 비자 또는 당신에게 보낸 마스터 카드 직불 / 신용 카드 중 하나를 얻을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카드 폐기와 관련된 비용이 거의 없으며, 카드 삭제와 관련된 비용은 거의 없으며, 카드가 있는 금융 기관에 더 자주 부과됩니다.

스위칭 비용은 은행 측면에 더 많이 적용됩니다. 즉, 비자에서 마스터카드로 전환한 은행에 대해 얼마나 많은 벌금을 내겠는가? 실제로 이 두 가지 모두 쉽게 상호 교환할 수 있으며 실제로 많은 은행에서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미 전 세계에 수백만 개의 비자 카드가 분배되어 있다면 갑자기 이것을 바꾸는 것이 저렴할 것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은행이 자체 지불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엄청나게 큰 투자를 해야 하며, 이는 높은 스위칭 비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딩

비자는 완전히 글로벌하고 교차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브랜딩에 있어 매우 독특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비자 시장은 누구를 시장에 내니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해답입니다.

비자는 성공적으로 가정 이름이되었고, 그 이름은 편리함과 의존과 관련이 있습니다. 회사에 돈을 맡기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비자와 마스터 카드와 같은 회사가 시장에 그렇게 단단히 그립을 유지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비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매력적인 지불 옵션이며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비자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비자는 BrandZ 의 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 브랜드 100대 브랜드 중 6위를 차지했으며, 인터브랜드 202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부문에서도 45위를 차지했습니다.

카운터 포지셔닝

이제 여기에 까다로운 일이 있습니다. 카운터 포지셔닝은 신규 기업과 기존 기업 간의 "게임 이론" 시나리오로 이해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설립 된 회사 인 비자를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비자가 복사하거나 흡수할 수 없는 결제 업계에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있습니까?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새로운 기업이 현직 기업과 경쟁할 수 없거나 복사/흡수를 원하지 않는 모델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이 것의 한 가지 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이전 비즈니스 모델을 "식인"하려는 경우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경우는 경영진에 의한 통찰력이 부족하거나 심지어 왜곡된 인센티브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이것이 비자와 함께 일어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Visa의 경영진은 혁신적인 핀테크 공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흡수하고 인수하는 많은 이니셔티브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회사가 두 자릿수 속도로 계속 성장할 수 있게 해준 것입니다. 이 회사는 이제 Tink에 투자하여블록 체인 기술로 전환했습니다. 블록 체인은 공간에 도착하는 역착에 관한 것이지만, 비자가 기꺼이이 기술에 투자 할 수있는 한 장기적인 잠재력은 여전히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코너리소스

7 개의 힘이 탐구하는 모든 7 해자 중, 이것은 내 의견으로는, 가장 영감입니다. 내가 아는 한, 코너리소스는 "가치있는 것에 대한 독점적 인 액세스"에 대한 캐치 올 용어 역할을합니다. 물론, 이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문자 그대로, 우리는 석유 시추 현장에 대한 특허 또는 독점적 인 권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노동력을 예로 들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해자로 자격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하지만,이 목록에 몇 가지를 추가 할 수있는 문을 엽니 다. 리소스를 구성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비자의 경우, 나는 그들의 브랜드의 이전에 언급 된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비자만 액세스 할 수있는 "자원"입니다. 또한 Visa의 글로벌 트랜잭션 및 데이터 처리 네트워크에 대해 서도 이야기할 수 있지만 다음 섹션에서는 더 잘 어울릴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비자에 대한 코너링 자원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면, 나는 올리고 폴리스 시장에서 브랜딩과 특권 위치를 언급 할 것입니다. 즉, 결제 처리 업계의 두 가지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이며 회사 가치를 부여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공정 전원

마지막으로, 그리고 확실히 적어도, 우리는 비자의 프로세스 파워를 인정해야합니다. 이는 "비용 및/또는 우수한 제품을 가능하게 하는 임베디드 회사 조직 및 활동 세트"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글쎄, 비자는 낮은 비용과 우수한 제품을 가능하게 매우 명확한 활동 세트를 가지고있다. 나는 물론 VisaNet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는 비자의 올인원 지불 네트워크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출처: usa.visa.com

위의 인포그래픽은 비자의 크기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많은 지표로 세계에서 가장 큰 결제 네트워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Visa는 네트워크가 해결하는 세 가지 주요 영역인 트랜잭션, 위험 관리 및 데이터 처리를 정의합니다. 트랜잭션 처리는 분명히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이지만 위험 관리 및 데이터 처리가 Visa 네트워크의 진정한 차별화 요소및 가치 가산자라고 생각합니다.

사기는 지불의 세계에서 난무하지만, 비자는 $0.06 미만이 거래에서 모든 $ 100에서 손실주장, 역사적 최저치로 사기의 인스턴스를 줄일 수 있었다.

또한 Visa는 실제로 데이터를 처리하고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통찰력으로 변환합니다. 이것은 미래를위한 거대한 성장 영역이며 비자 네트워크가 믿을 수 없을만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은 쉽지만, 가장 혁신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조차도 이러한 주요 영역에서 Visa의 네트워크와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비트코인(BTC-USD)은 초당 약 4,6건의 거래를 수행할 수 있으며, 비자는 1,736건의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 공간은 여전히 사기의 인스턴스에 의해 시달리고있다.

나를 잘못하지 마십시오, 나는 내가 소유하고 믿는 비트 코인과 암호 화폐를 비방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순히 당신이 하루 또는 다른에서 새로운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말하고있다, 또는 1 년에서 다른. 이것은 비자 진정한 프로세스 파워를 제공합니다.

위험은 무엇입니까?

위의 비자에 대 한 황소 논쟁을 지원 하는 강력한 인수, 하지만 너무 많은 해자를 가진 회사도 잠재적인 위험이 있다.

이 회사는 경쟁에서 잘 보호되지만, 나는 우리가 장기적으로 비자의 이익 마진이 고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비자와 마스터 카드는 가격 책정 능력의 꽤 많은, 하지만 이 새로운 회사 시장에 진입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5년간 영업이익률은 서서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 위에, 비자는 언젠가 네트워크를 대체 할 수있는 기술이 있다는 사실을 처리해야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 스마트 계약 및 분산 된 앱은 아직 없지만 이미 돈이 움직이는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자는 R&D 및/또는 인수를 통해 이러한 혁신을 따라야 하며, 이는 재정에 부담을 줄 것입니다.

비자의 또 다른 문제는 강력한 경제와 소비자 신용의 혜택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경제는 전염병에서 잘 회복되고 있지만, 이것은 정부 지출증가와 부채에 의해 연료가 공급되고 있으며, 우리는 이 신용 주기가 어느 시점에서 역전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자는 42 배 미래 수입에 거래 언급 가치가있다, 이는 5 년 평균보다 상당히 높은 배수. 이것에 대한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비자는 좋은 수입과 견고한 성장과 함께 좋은 회사로 계속하지만 전체 시장이 더 "팽창"된 것 같다는 사실 이외에 더 높은 평가로 거래되어야하는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테이크 아웃

결론적으로, 나는 비자에게 해자 도전에서 적어도 6.5/7을 제공합니다. 규모와 네트워크 해자를 비자로 완벽하게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를 제외한 Visa 의 네트워크에 관련된 플레이어에게는 전환 비용도 높습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잘 설립 된 브랜드 중 하나이며, 나는 또한 비자가 새로운 회사에 투자하여 핀테크 분야에서 의 리드를 유지하기 위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진정으로 비자를 완전히 무력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비자를 방해 할 수있는 회사를 볼 수 없습니다. 코너리소스, 다른 섹션에서 이미 다루지 않는 특정 "자산"을 실제로 지적할 수 없기 때문에 반 포인트를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처리 능력은 전체 방정식의 핵심입니다. 비자는 교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변신하고 새로운 기술과 경쟁에 적응해야 할 수도 있지만, 비자 네트워크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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